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화성시 역사박물관, 어린이날 기념 무료 체험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3.04.28 15:15 수정 2023.04.28 15:15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보물찾기 퀴즈, 포토존 기념촬영 이벤트 등 어린이날 총 6회 걸쳐 만들기 체험 운영

화성시 역사박물관이 어린이날을 맞아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화성시

경기 화성시 역사박물관이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지역의 역사와 박물관 유물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체험 프로그램은 ‘나만의 박물관 파우치 만들기’를 주제로 △파우치 꾸미기 △구슬 키링 만들기 △유물 컬러링 핀 버튼 만들기 총 3가지가 준비됐다.


오는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에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또한 예약하지 않더라도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전시실 방방곡곡 보물찾기’와 포토존 기념 촬영 이벤트가 마련돼 참여 관람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령희 문화유산과장은 “역사박물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지역 역사에도 관심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 역사박물관은 매년 설날과 어린이날, 광복절, 추석 등 총 4번의 기념일 행사를 운영 중이며, 이날 전시 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장 마감은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