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3일 국회에서 열린 항공기 비상문 안전강화 대책 당․정 협의회에서 백원국 국토교통부 제2차관이 발언을 하고 있다.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미성년자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통해 만나 성관계를 한 30대 현직 경찰관이 입건됐다.인천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대는 미성년자 의제 강간 혐의로 경기 광명경찰서 소속 30대 A경사를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11일 밝혔다.A경사는 지난 4월부터 5월 사이 인천 소재 모텔에서 만 16세 미만 미성년자인 B양과 3차례 만나 성관계한 혐의를 받고 있다.A경사와 B양은 SNS를 통해 알게 됐고, 연락을 주고받으면서 직접 만나게 된 것으로 파악됐다.이 사실을 알게 된 B양의 부모가 지난 5월 A경사를 경찰에 신고하면서 범죄가 드러났다.형법상 상…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카페 여성 업주을 강제로 끌어안는 등 성추행한 7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인천 남동경찰서는 강제추행 혐의로 70대 남성 A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A씨는 지난달 26일 오후 4시쯤 인천시 남동구의 한 카페에서 여성 업주 B씨를 뒤에서 끌어안는 등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성추행 장면은 카페 내부 폐쇄회로(CC)TV)에 전부 담겼다.공개한 카페 내부 영상에 따르면 A씨는 커피 자동판매기를 제대로 다루지 못해 쩔쩔매고 있었다. 그 모습에 B씨는 A씨에 다가가 시범을 보이며 설명했다.그런데 그 때 A씨가 …
"母 밀쳐 쓰러뜨린 100kg 장애男, 가해자 가족은 '장난'만 주장"
자신이 돌보던 지적장애 2급 남성에게 밀쳐져 뇌를 크게 다쳤다는 장애인 활동 보조사의 사연이 전해졌다.부상을 당한 피해자의 아들 A씨는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모친의 사고 당시 영상을 공개했다.A씨에 따르면 모친은 지적장애 2급을 가진 남성의 보조인으로 2년 동안 일했다. 이 남성은 신장 180㎝에 체중 100㎏으로 아주 건장한 체격이다.사건은 지난달 13일 오후 5시 30분쯤 대구의 한 대형 마트에서 발생했다. 당시 피해자는 남성에게 '집으로 가자'고 말하면서 5~6m 뒤에서 뒤따라갔다.이때 남성은 가던 길을 멈추고 갑자기 돌아보…
국민 57.5% "이권 카르텔과의 전쟁 공감"…尹 지지율 39.9% [데일리안 여론조사]
데일리안·여론조사공정㈜ 여론조사지지율, 약 두 달 만에 30%대로 하락전 지역·연령대 '이권 카르텔 타파 공감' 응답 압도적국민 30.9% "공감하지 않는다"…11.7% "모르겠다"
'내년 총선 투표 어디에?'…민주 39.4% 국민의힘 36.2% [데일리안 여론조사]
데일리안·여론조사공정㈜ 여론조사지지율, 국민의힘 40.0% 민주 37.7%"정당 지지율과 차이 나타나는 이유는'정부 견제론' 작용 때문으로 분석"
아주대 기술지주 자회사 '벡스랩', 'CES 2025' 혁신상 수상
아주대기술지주회사 자회사 벡스랩이 세계 최대 규모 ICT 전시인 'CES 2025'에서 디지털헬스(Digital Health) 분야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정보기술(IT)·전자 전시회인 CES는 매년 전 세계의 출품작 가운데 기술성, 디자인, 혁신성이 뛰어난 제품에 대해 혁신상을 선정한다.벡스랩은 아주대 디지털미디어학과 석혜정 교수를 중심으로 심리, 디지털미디어 등 아주대 출신 학생 다섯 명이 주축이 돼 창업한 회사다. 최근 기술보증기금 보증연계투자 대상기업으로 선정돼 3억원의 초기 투자금을 유치…
스탠다드에너지 ESS ‘에너지타일’, CES 2025 혁신상 수상
세라젬, CES 2025 혁신상 6개 수상…2년 연속 쾌거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사법부는 죽었다"…민주당 의원들, 이재명 유죄 받자 '법원 사망진단서' 발급?
"단속 안 걸려" 70억대 불법 홀덤펍 운영 일당 무더기 적발
[주간분양] '서울원 아이파크' 견본주택 오픈…전국 5623가구 청약
서울 숭실고서 수능 종료벨 2분 일찍 울려…"담당자 실수"
"독극물 수준…" 대통령 당선인 식습관 저격한 男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기억의 저장고, 디지털 시대의 영화 이야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금통위의 기준금리 인하와 후폭풍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선고 생중계 겁내는 좀생이었나
전기차 화재…"또 벤츠야?"를 "역시 벤츠야!"로 바꾸려면[기자수첩-산업IT]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비즈니스 타려고 모았는데 왜 설렁탕을 사라고 하세요? [기자수첩-산업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