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6일의 추석 연휴', '가을 장미' 만발한 에버랜드 가볼까


입력 2023.09.20 10:58 수정 2023.09.20 12:17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푸바오 장미 테마존'…27일 '가을 장미축제' 개막

윷놀이·제기 등 민속놀이…한복 캐릭터 포토타임도

'레드 앤 그릴' 세계 바비큐 30여종 맛보기

미래도시 '블러드시티7'에서는 이색 체험 가득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에서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오는 28일부터 엿새간 이어지는 추석 명절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한가위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약 2만㎡ 규모 야외 정원에서는 가을 장미축제와 세계 바비큐 축제가 펼쳐지고, 민속놀이를 하며 우리의 전통을 체험해보는 등 명절 연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다.


특히 11월 19일까지 '해피 땡스기빙' 가을 축제가 펼쳐지는데, 풍요롭고 넉넉한 분위기의 가을 테마 콘텐츠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가볼 만하다.


가을 장미축제가 펼쳐지는 에버랜드 장미원.ⓒ에버랜드 제공
27일부터 펼쳐지는 장미축제… 푸바오 장미 테마존도


명절 연휴를 하루 앞둔 오는 27일부터 10월 22일까지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가을 장미축제'가 펼쳐진다.


'봄의 꽃' 장미를 가을에도 방문객들에게 풍성하게 선봬기 위해 에버랜드 임직원들은 체계적인 전정작업과 영양 관리를 꾸준히 해왔다.


축제 기간 동안 에버랜드 장미원에서는 세계 각국의 장미와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장미인 에버로즈 등 수백만 송이의 장미가 만발할 예정이다. 가을꽃을 활용한 행잉화분과 장미 꽃멍존, 빈백 등이 연출돼 차별화된 장미 경험을 할 수 있다.


기존에 소개됐던 24품종의 에버로즈 외에 에버랜드가 새롭게 추가 개발한 에버로즈 8품종도 장미원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푸바오 장미.ⓒ

특히 아기판다 푸바오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푸바오 장미 테마존'도 장미원에 마련돼 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버랜드는 2021년 첫 생일을 맞은 푸바오에게 자체 개발한 장미 중 동글동글한 푸바오를 닮아 큰 꽃이 특징인 에버로즈 품종을 '푸바오 장미'로 이름 붙인 바 있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돼 푸바오 장미 테마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갤럭시 워치6, 플로레비다 바디케어세트, 푸바오 이모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에버랜드 레드 앤 그릴 바비큐 페스티벌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메뉴들.ⓒ

세계 바비큐 오감 체험… 청춘마이크 공연도


화사한 가을 장미 가득한 야외 정원에서 세계 각국의 바비큐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축제도 펼쳐진다.


'레드 앤 그릴'(Red & Grill)' 바비큐 페스티벌은 오는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진행되며, 한국, 독일, 미국 등 세계 6개국 컨셉의 바비큐를 포함해 30여 종의 특별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에딩거(독일), 바바리아(네덜란드), 스텔라(벨기에) 등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와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에맥앤볼리오스도 맛볼 수 있다.


축제 개막일인 27일 저녁 6시, 장미성 무대에서는 스트릿 댄스, 브라스 밴드 등 '청춘마이크' 스페셜 공연도 진행된다.


청춘마이크는 다양한 장르의 청년예술가 공연을 통해 국민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 지원하는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한다.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 ⓒ

한가위 축제 민속놀이 체험은 기본...가족 연인과 함께


우리의 전통을 생각해볼 수 있는 한가위 특별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는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존이 마련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가 한복을 입고 등장해 개장 시간에 맞춰 고객들에게 인사하고 함께 사진을 찍는 캐릭터 포토타임도 매일 오전 10시부터 약 20분간 진행된다.


온 가족이 함께 완연해진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해피 땡스기빙' 컨셉의 가을 테마정원으로 변신한 포시즌스가든을 가보자.


주황빛 메리골드, 바람에 흔들리는 팜파스, 이색 과실수 등 알록달록 피어난 가을 꽃과 열매들이 가득하고, 양배추, 수수, 기장 등 수확을 앞둔 다양한 작물들까지 경험할 수 있다.


풍성한 수확을 테마로 한 '해피 땡스기빙 파티' 공연이 매일 낮 2회씩 펼쳐지며, 마법사 레시를 찾아다니며 미션을 수행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친구, 연인과 함께 이색적인 명절 연휴를 보내고 싶다면, 사이버펑크풍 미래 도시로 구현된 블러드시티7를 찾아 기념 사진을 남기고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다. 추석 연휴 기간 에버랜드 즐길 거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