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3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이달 11일부터 19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쓱대급 할인 혜택과 페이백, 푸짐한 경품 등을 제공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2019년 시작한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모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쓱데이 행사 기간 동안 에르노, 어그, 스튜디오 톰보이 등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와 산타마리아노벨라, 딥티크, 자주 등 럭셔리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장 큰 혜택인 e포인트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주중에는 요일 별 지정된 브랜드에 한해 실 결제 금액의 20%가 e포인트로 적립된다. 주말에는 자사 브랜드를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0%, 50만원 이상 결제 시 40%, 20만원 이상 결제 시 20%를 e포인트로 돌려받는다. 적립된 e포인트는 향후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쓱데이 행사 기간 중 누구나 매일 한 차례씩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5부 다이아몬드 목걸이, 3부 다이아몬드 귀걸이 등 정상가 기준 최대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다이아몬드 주얼리 외에도 5만 포인트(10명), 5천 포인트(50명)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쓱데이는 에스아이빌리지의 연중 최대 행사로 올해도 브랜드 선정부터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들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연말을 앞두고 선물 수요가 많이 늘어나는 만큼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