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경상원, 파주 권역 ‘찾아가는 골목상권 사업설명회’


입력 2023.12.10 18:29 수정 2023.12.10 18:29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8일 파주에 있는 조리읍 행정복지센터에서 파주 권역 골목상권 상인회를 대상으로 내년도 골목상권 종합 지원사업 안내를 위한 ‘찾아가는 골목상권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찾아가는 골목상권 사업설명회’는 영세 지역 골목상권에 선제적인 사업설명회 개최로 지원사업 정보를 제공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하여 자생기반 구축을 지원하는 데에 목적이 있다.


이날 상인 조직을 위한 골목상권 공동체 지원사업 소개 및 우수사례 공유, 현장 행정지원을 위한 매니저 지원사업 안내, 특화 거리 조성을 위한 골목상권 특성화 지원사업 등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지원사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설명회에는 경기도의회 고준호 의원, 김완규 의원, 이용욱 의원, 경기도청 최흥락 소상공인과장, 파주시 최연경 일자리경제과장, 경상원 조신 원장, 김경호 상임이사, 파주 권역 골목상권 상인회 및 회원, 조리읍 일대 상인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조신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장은 “최근 대내외 환경변화에 따른 소상공인의 경영난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2024년 경상원 추진 예정인 골목상권 지원사업을 통해 골목상권이 자생력을 기르고 특화된 경쟁력을 확보하여 성공적으로 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