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조정석을 모델로한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의 TV CF를 온에어 하면서, 누적 판매량이 691만 병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은 2022년 말 조정석 출연 TV CF를 공개하면서 '조정석 비타민'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TV CF 온에어를 기점으로 매출이 증가하기 시작해 출시 1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691만 병이라는 수치를 달성했다.
하루 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은 고함량으로, 일반 식사를 통해 보충 가능한 영양소는 알맞은 양으로 배합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바쁜 한국인의 일상에 맞춰 간편함을 키 컨셉으로 시장에 선보인 제품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강세를 보이며 GNM자연의품격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은 ▲14개입 ▲7개입 ▲2개입 총 3가지 구성으로 제작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19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캡슐·정제·액상 1병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GNM자연의품격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조정석 비타민'과 같이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엔엠라이프는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것에 이어 대표이사는 최근 열린 '제34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유통·서비스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