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빌드업: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참가자 전원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엠넷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측은 21일 공식 SNS 계정에 참가자 40인 전원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엠넷이 2024년 첫 신작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빌드업’은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 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4인조 보컬 보이그룹으로 완성시키는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이다.
MC 이다희를 필두로 이석훈, 백호, 서은광, 솔라, 웬디, 김재환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차세대 보컬 보이그룹 탄생의 여정을 함께한다.
베일을 벗은 ‘빌드업’ 참가자 가운데 데이식스(DAY6) 출신 임준혁, 에이비식스(AB6IX) 전웅, 에이스(A.C.E) 이동훈, 위아이(WEi) 강석화, 저스트비(JUST B) 배인 등 전현직 아이돌 뿐만 아니라 지난해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한 우무티, 제이창, 환희 등 익숙한 얼굴들이 다수 포착돼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실력파 뉴페이스들의 등장도 예고됐다. 김서형, 김성정, 조환지, 최하람, 홍성원 등 뮤지컬 배우를 비롯해 아이돌 연습생과 일반인 참가자까지 장르와 연차를 불문한 실력자들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빌드업: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26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