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투어, 도전·스릴 만끽 '이색 레포츠 여행' 출시


입력 2024.01.31 15:01 수정 2024.01.31 15:01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보홀 스쿠버다이빙.ⓒ하나투어

하나투어는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고 도전과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이색 레포츠 여행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하나투어가 판매하고 있는 레포츠 여행 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오는 3월1일, 1회 출발하는 ‘시밀란 리브어보드 6일’은 다이빙 마니아들 사이 입소문을 타 완판을 기록했고, ‘보홀 스쿠버다이빙’, ‘프리다이빙’ 상품 역시 매회 모객 인원을 조기 달성하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패러글라이딩, 서핑, 사이클 등 패키지여행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이색 레포츠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액티비티 체험을 중심으로 관광, 숙박, 식사, 이동 등의 부수적인 요소까지 모두 포함해 온전히 액티비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패러글라이딩] 코나키나발루 5일’은 패러글라이딩, 스쿠버다이빙, 반딧불이 투어까지 코타키나발루의 하늘, 바다, 땅을 누비며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2월과3월 한정 판매하는 ‘[사이클] 괌 4일’은 라이딩 3회 모두 전문 콘보이 차량을 지원하며, 1회에 한해 현지 캡틴 가이드가 라이딩을 함께한다. 응급 물품, 음료, 아이스박스도 구비해 보다 더 안전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4월6일 단 하루 출발하는 ‘[서핑] 발리 8일’은 서핑 인플루언서 김지나 서퍼가 동행하고 개개인의 서핑 영상 분석 및 피드백, 개선 방법을 코칭 받을 수 있는 서핑 세션과 서핑 토크를 매일 진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일정, 액티비티, 관광 등 부수적인 요소를 개별로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액티비티 체험에 집중할 수 있는 레포츠 여행을 기획했다”며 “올해 4월12일 대만에서 열리는 자전거 대회 365챌린지 참가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레포츠 상품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