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오는 25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국내 숙박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쿠폰은 물론 G마켓 단독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G마켓은 지역관광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야놀자, 여기어때 등 17개 여행사와 함께 인기 숙박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매일 오전 10시 국내숙박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숙박세일 스티커가 붙은 상품을 5만1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G마켓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15만원 이상 결제 시 활용 가능한 1만원 중복쿠폰과 25만원 이상 결제 시 활용 가능한 2만원 중복쿠폰을 ID당 하루 1회씩 지급한다.
강원, 경상, 부산, 경주, 제주 등 지역별 인기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힐튼 경주 ▲제주신라호텔 ▲라한호텔 전주 ▲롯데리조트 부여 등이 있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특집 라이브방송도 있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이날 저녁 6시부터 진행한다. ‘휘닉스파크 평창 리조트 스노우 베케이션’ 등 4종 패키지를 라이브방송 특가로 선보인다. 라이브방송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패키지 전 구성 숙박 1인 무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일반 콘도 투숙 시 스카이 스탠다드 콘도로 업그레이드해 숙박 가능하다.
이 밖에도 전국 어디서나 이용가능한 ‘렌터카’ 상품도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고객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되는 렌터카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문영구 G마켓 라이프스타일실 실장은 “4일간의 설 연휴 혹은 남은 겨울 방학기간을 활용해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수요가 많다”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페스타 전용 쿠폰에 G마켓 단독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