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고려아연, 대규모 경력사원 공채 진행…“공격적 신사업 확장 추진”


입력 2024.04.08 09:22 수정 2024.04.08 09:23        정진주 기자 (correctpearl@dailian.co.kr)

서울 소재 본사, 울산 소재 온산제련소서 경력 사원 모집

고려아연 50주년 맞이 대규모 경력사원 공개채용. ⓒ고려아연

고려아연은 대규모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창립 50주년 맞은 고려아연은 회사의 미래성장엔진인 트로이카 드라이브(배터리 소재, 신재생에너지 및 그린수소, 자원재활용) 신사업 확장을 추진하고 제련사업을 한 단계 도약시킬 핵심 일원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채용을 시행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채용을 통해 서울 소재의 본사에서 ▲커뮤니케이션▲기획부문▲회계부문▲투자전략부문 분야의 인원을 채용하며, 울산 소재 온산제련소에서는 ▲경영지원(회계, 인사, 총무)▲설비지원▲전기▲DT 직무의 경력 사원을 OO명 모집할 계획이다. 일부 직무는 경력 무관으로 신입 지원자도 함께 모집한다.


온산제련소에서는 연구개발직의 채용도 진행되며 해당 분야는 박사학위 취득자를 대상으로 한정된다. 계열사인 케이지그린텍과 케이지엑스는 ▲안전관리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바이오 데이터검사▲온라인 인적〮성 검사▲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려아연 채용 관계자는 “당사는 최근 여러 환경 변화 속에도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위치를 유지하면서 꾸준히 성장해 왔다”며 “기존 사업의 안정성과 신사업의 성장에 함께할 열정적인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아연은 최근 인재 확보 및 육성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제조업 최초로 OKR 평가 체계 도입을 통해 성과 중심의 보상체계를 확립하며 근무환경 개선 및 임직원 복지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

정진주 기자 (correctpear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