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내달 8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열고 아이들을 위한 완구류부터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 가구는 물론 직구 상품까지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상품별 최대 65% 할인과 함께 최대 33% 가정의달 전용 쿠폰을 추가로 전하며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자녀와 조카 등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이 특가다. ▲초이락 헬로카봇 스톰X한정판 ▲버블호텔 매직호텔로비 등 장난감부터 ▲닌텐도 스위치 OLED ▲메타 퀘스트2(256GB) ▲삼천리자전거 시애틀 키즈 등이 대표상품이다.
어버이날 선물도 다채롭다. 효도가전으로 ▲로보락 아쿠아청소기 ▲젤스파 안마의자를 추천한다. 또 ▲에스콰이아 여성 스니커즈 등 패션 아이템도 특가다.
건강기능식품으로는 ▲한미양행 프리미엄 침향(30) ▲건국 루테인 지아잔틴(3개월분) 등을 최대 혜택가에 준비했다.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이프아이윌유'(R석)과 ▲삼척 쏠비치 리조트 등 여행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글로벌 이커머스 큐텐에서 인기가 검증된 직구 상품도 엄선했다. 위메프는 이달 21일까지 ‘슈퍼직구위크’를 펼치고 선물로 제격인 글로벌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55%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19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가구 기획전 ‘가구로드쇼’에서는 유아동 가구와 거실, 침실가구 등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서울 위메프 마케팅캠페인실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들을 위한 선물에서부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 나들이상품까지 최대 65% 할인으로 선보인다”며 “매일 다채로운 상품들을 압도적인 혜택으로 추천할 예정이니 위메프와 함께 보다 풍요로운 가정의 달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