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코그램(대표이사 최석림)의 엑소좀 기반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린스템(CELLINstem)'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신제품 '셀린스템 엑소플랜 데일리 멀티 세럼'과 '셀린스템 엑스플랜 액티브 리프팅 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주)피코그램은 24년간 정수기와 정수필터 기술을 연구해온 생활 환경 가전 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 40여개국에 정수기와 정수필터를 수출하고 있으며, 지난해 주식회사 아이젤, 중국 오셀 바이오테크와 3자간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여 엑소좀 기반의 홈케어 뷰티 제품 준비에 공을 들여왔다.
셀린스템 뷰티 제품의 기반이 되는 엑소좀은 세포와 세포간의 신호를 전달하는 소포체로, 줄기세포의 능력을 그대로 가지고 있어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에너지 활성화를 도와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셀린스템의 독자 기술력인 ‘리엘라좀(Re:Elasome)’은 리포좀 공법을 기반으로 엑소좀과 유효성분을 고가의 인지질 원료 이중 막으로 감싸주어 피부 속까지 더 빠르고 깊게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신제품 '셀린스템 엑소플랜 데일리 멀티 세럼'은 특허 성분 모이스트붐과 락토바이닉애씨드, 판테놀 등이 빠른 피부 보습을 도와주며, '셀린스템 엑스플랜 액티브 리프팅 크림'은 특허 성분 모이스트붐과 락토바이닉애씨드, 세라마이드 5종이 보습과 함께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도와준다.
'셀린스템 엑소플랜 데일리 멀티 세럼'과 '셀린스템 엑스플랜 액티브 리프팅 크림' 2종은 '셀린스템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셀린스템 브랜드는 세럼과 크림을 시작으로 올 해 상반기 중으로 신제품 화이트닝, 리프팅, 리페어, 헤어 앰플 4종과 마스크팩도 순차적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셀린스템 브랜드의 성공적인 런칭을 계기로 건강기능식품과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등 바이오 첨단기술을 활용한 신사업 확장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