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별사랑 정원' 포토존이 관람객들의 사진 촬영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女정치인, 24세 스님과 불륜…남편이 촬영·유포한 현장 상황
태국의 한 60대 남성이 45세 아내와 24세 양아들의 불륜 현장 덮치고 이를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여성은 현직 정치인이며, 양아들은 불교 승려라는 충격적인 사실에 태국 사회가 발칵 뒤집혔다.15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11일 태국 한 부동산 개발업자 A씨(64)가 자택에서 자신의 아내이자 민주당 당원인 프라파폰 초디와드코흐(45)가 양아들 프라 마하(24)와 알몸으로 한 침대에 누워있는 현장에 들어가 영상으로 촬영하고 유포했다.영상에 따르면 A씨가 방 안으로 들어가자 깜짝 놀란 아내가 벌거벗은 …
"난 레즈비언, 유부남과 성관계가 웬 말" 모텔 CCTV 경악
한 여성이 사업차 만난 자리에서 처음 본 유부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22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제보자 A씨는 2년 전 학원 강사인 지인과 사업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단둘이 술을 마셨다.당시 A씨는 과음하면 기억이 사라지는 '블랙아웃' 증상을 겪고 있어 치료를 받으며 금주 중이었다. 하지만 이날 만큼은 지인을 믿고 평소보다 술을 더 마셨다고.이들이 있던 술자리에 지인의 남편과 그 남편의 친구인 B씨가 합석했다. 지인의 남편과 B씨와 인사한 나눈 것이 A씨에게 마지막으로 남은 기억이었다.다음날 A씨는…
금나나, 30살 연상 재벌과 비밀 결혼
미스코리아 진(眞·2002) 출신 금나나(41)가 7년 전 결혼한 사실이 알려졌다.2일 텐아시아에 따르면 금나나는 7년 전 MDI 레저개발 윤일정 회장과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윤 회장 소유의 제주 서귀포시 씨에스호텔에서 가족만 모아놓고 조용히 진행됐다.윤 회장은 오래 전 첫 번째 부인과 사별한 후 홀로 외동딸을 키우던 중 금나나와 재혼했다. 외동딸은 금나나와 또래로 알려졌다.윤 회장은 MDI 레저개발 산하 11개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장소인 제주 중문 씨에스호텔앤리조트는 1만3000여…
"없어서 못 팔아" 女겨드랑이 주먹밥, 돈 10배 주고 사먹는다
일본에서 젊은 여성들의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이 인기를 끄는 기이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29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최근 일본에서는 젊은 여성들의 겨드랑이를 이용해 둥글게 만든 주먹밥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일반 주먹밥 가격의 10배에 달하는 고가에 판매된다고 있다는 것.여성들은 주먹밥을 만들기 전 재료와 닿는 모든 신체 부위를 소독한다. 그런 다음 운동을 통해 땀을 낸 뒤 손바닥 대신 겨드랑이를 이용해 주먹밥을 반죽하고 모양을 만드는 과정을 거친다.겨드랑이 주먹밥을 맛 본 한 손님은 "기존 …
"100인분 예약하고 3시간전 노쇼 통보" 지역체육회 일방적 태도 무슨 일
남양주시장애인체육회가 한 식당에 100분의 단체 식사를 예약한 뒤 약속 시간 3시간 전 돌연 취소해 공분을 사고 있다.1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경기도에서 한정식 식당을 운영하는 A씨는 지난 3월 남양주시장애인체육회 관계자에게 100명 식사 가능 여부와 메뉴 제공에 대한 문의를 받았다.관계자들은 사전답사차 직접 A씨의 식당을 방문해 음식을 맛보고 내부 이곳저곳을 살펴본 후 4월 26일 100명이 앉을 좌석과 약 250만 원어치의 메뉴를 예약했다.많은 인원의 방문을 앞둔 A씨는 혹여 그릇이 모자랄까 봐 40만 원어치 집기를 …
[인터뷰] 주진우 "이재명 위증교사 징역 1년 예상…증거인멸 우려 법정구속 가능성"
연평도 도발 14주기…한동훈 "비처럼 쏟아지는 포격에도 해병대원 용감히 싸워"(종합)
"434억 받고 당비 올려"…개딸들 '이재명의 민주당' 사수 안간힘
아픈 시어머니 병간호한 며느리…아령으로 내려친 90대 시아버지
평택서 60대 女가 초등생 폭행…"유리창 깨뜨려서"
부모 휴대폰 봤더니…산후조리원 영아 사망사건 , 살인 혐의 수사 전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수도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하재근의 이슈분석
김치 침탈로부터 우리 문화 지켜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국가지도자의 역할을 알려주는 오락영화
정기수 칼럼
법카 1억 유용, ‘탐관오리’ 이재명의 최악 리스크
오타니 세 번째 MVP와 또 탈락한 한국 야구 [기자수첩-스포츠]
尹의 갈림길…임기 내 업적이냐, 국익이냐 [기자수첩-정치]
하태경 보험연수원장, 잿밥서 손 떼고 제 할 일부터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