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을 6월1일부터 7일간 개최하고 300억원 상당의 역대급 쇼핑 혜택을 선사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최대 15%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결제 시 최대 10% 할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최대 50% 할인 몬스터쿠폰 룰렛 돌리기(ID당 매일 1회 참여)도 있다. 간편결제 최대 10% 할인까지 더하면 행사기간 최대 중복 할인율은 60%에 이른다.
압도적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몬스터딜’에서는 여행과 제철 먹거리, 패션 등 여름 계절상품들을 초특가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1일 ▲에어서울 동남아·일본 9대 노선 편도 항공권(요나고(돗토리) 평일 출발 기준, 유류세·세금 포함) ▲복숭아·살구 골라담기(천도복숭아 1kg 21과 내외) ▲탑텐·앤드지 외 SS시즌 상품 모음전 등이다. ‘동서 올인데이’를 맞아 맥심 모카골드·화이트골드·카누 등 인기 브랜드 커피도 파격 특가다.
상반기 고객들이 많이 검색한 ‘인기 키워드’를 공개하고 연계 상품들을 파격가에 큐레이션 했다. 첫날(1일) 주목할 키워드로 ‘크록스’, ‘스파클’ 등을 선정하고 ▲크록스 특별전 ▲스파클 2L*30병 등 핫딜을 엄선한다.
쇼핑 재미를 높일 고객 감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1일에는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도전 100배! 적립금’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카테고리별 특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몬스터데이’ 혜택으로 데이 전용상품 구매 후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티몬 적립금 1000원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3일에는 ‘슈퍼 10분 어택데이’도 동시 열린다. 단 하루, 타임세일 횟수를 대폭 확대해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까지 매시간10분씩,총13차례의 릴레이를 펼친다. 10분어택이 자랑하는 핫딜 라인업과 파격 특가는 기본,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결제 시 최대10%할인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상반기 결산의 의미를 담아 여느 때 보다 강력한 혜택은 물론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 나기를 준비하시길 바라며 특가상품 큐레이션에도 더욱더 공을 들였다”며 “앞으로도 한층 직관적인 혜택을 기반으로 티몬에 머무르시는 고객 누구나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