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디유아모르, 쿠팡·무신사 등에 입점…온라인 판매채널 확대


입력 2024.06.11 16:16 수정 2024.06.11 16:1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시계.ⓒ디유아모르

‘영원한 사랑’이라는 슬로건을 품은 여성 패션 브랜드 디유아모르는 X세대부터 MZ세대를 아우르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 입점하며 판매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디유아모르는 무신사, 에이블리와 같은 MZ세대의 필수 패션 플랫폼 외에도 빠르고 편리한 접근성을 위해 쿠팡로켓 배송에도 입점해 플랫폼 판매영역을 꾸준히 확장 중이다.


또한 온라인 채널 확대 뿐만 아니라 ‘눈물의 여왕’,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인기 방송 프로그램의 출연 연예인에게도 상품 협찬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여성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표현하는 디유아모르는 세심한 디테일과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든 시계는 유럽의 전통적인 공예 기술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접목해 독창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완성된다.


특히 시계의 12시 방향 다이얼에는 천연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유니크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디유아모르 관계자는 "디유아모르는 고품질의 상품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전문적이고 친절한 고객 서비스로 고객들의 요구 사항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으며 본사에서는 제품의 유지 보수와 더불어 체계적이고 품질 높은 리페어 서비스를 제공해 제품을 오랜 시간 동안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