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알로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바캉스 아이템 추천


입력 2024.06.12 14:21 수정 2024.06.12 14:21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알로드

알로드는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천하는 랩그로운 다이몬드 바캉스 아이템 3종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알로드의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이터너티 반지 2.5mm페어’는 밴드 전체를 정교하게 감싸고 있는 멜리(0.1캐럿 이하 사이즈)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이 휴가지 해변에 내리쬐는 햇살을 더욱 눈부시게 한다. 아무래도 너무 큰 캐럿 사이즈의 반지가 부담스러울 수 있는 낯선 여행지에서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지키고 싶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귀걸이도 휴가지에서 자신의 개성을 한껏 강조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이레 귀걸이 0.1캐럿&멜레’는 마치 작은 은하수가 귓불에 펼쳐지는 느낌을 선사하며, 여행지 파티 공간에서 우아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0.1캐럿에서 멜리 사이즈 다이아몬드로 이어지는 그라데이션 기법으로 제작돼 우주 속 무한한 공간감을 상상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남녀 모두에게 추천할 수 있는 테니스 팔찌도 바캉스 아이템에서 빠질 수 없다. 날씨가 더워지면 짧아진 소매 길이만큼 테니스 팔찌 수요도 올라가는데 여행지에서도 허전한 손목을 그냥 두기 싫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1.7mm사이즈 멜리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심플한 스타일의 제품부터 0.5캐럿의 메인 다이아몬드가 포함된 화려한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있다.


강성혁 알로드 대표는 “작은 변화로도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설렘을 안고 떠나는 여행지에서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다만 너무 신경 쓰일 정도로 큰 캐럿 사이즈의 제품이나 과도하게 화려한 제품 보다는 활동성 등을 고려해 자신의 개성을 은은하게 드러낼 수 있는 심플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