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요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무제한 무료 배달"


입력 2024.06.19 11:51 수정 2024.06.19 11:51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요기요

요기요는 오는 26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를 통해 한층 더 강화된 혜택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최대 5% 적립 혜택과 온·오프라인을 망라하는 라이프 혜택 선택권에 더해 배달비 무료 혜택까지 제공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추가 비용 없이 ‘요기패스X’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요기패스X는 요기요의 배달비 무료 멤버십 서비스로 요기패스X 대상 가게에서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횟수 제한없이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는 이번 협업을 위해 요기패스X의 혜택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포장 주문의 경우 오는 7월까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배달 주문 시 최소 주문 금액 없이도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9월까지 연장 진행한다.


‘릴레이 쿠폰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음식의 대표 주자인 치킨부터 카페 디저트, 햄버거 등 빅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릴레이 쿠폰 프로모션 브랜드는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요기요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배달비 무료 멤버십 요기패스X의 DNA를 그대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담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고객들의 구독비를 최소화해 요기패스X를 다양한 곳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크로스 플랫폼 전략 기반의 협업 모델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장영주 요기요 경영전략실장은 “요기패스X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만나 양사의 수백만 고객들에게 일상 속 막강한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업을 기점으로 소비자들에게 요기요가 선사하는 최강 혜택의 향연을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