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WJSN)의 다영이 새로운 콘텐츠로 돌아왔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핫딜임다영 by섭씨쉽도'에는 '새로운 네고돌(아이) 등장! 설마 첫 회부터 60% 갈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다영은 첫 번째 대표님을 만나 인사와 함께 애플 사이다 비니거(이하 '애사비')사업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 물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대표는 "미국에서 8년간 1위를 하고 있는 소재다"라며 직접 다이어트 효과를 얻었다는 말에 다영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관심을 보인 다영은 구미형 애사비를 먹으며 "신맛이 전혀 안 느껴진다. 그런데 양이 너무 적다"라며 장점부터 아쉬운 부분까지 솔직한 평가를 내놨다.
다영은 진정성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2주간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 싶다"라고 말해 대표를 설득한 후 스케줄 이동할 때나 운동 후에 본 제품을 챙겨 먹으며 본격적인 애사비 체험에 나섰다. 다영은 플로라, 정제, 구미 타입 등 여러 가지 애사비 제품을 경험하며 "아이스티를 연하게 탄 맛"이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표현했다. 특히 다영은 식전과 식후에 혈당 체크까지 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주변 스태프들에게도 후기를 남겨달라고 말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2주간 체험한 후 나타난 다영은 "'속이 편함', '혈당 조절' 등 좋은 점이 있지만 너무 비싸다"라며 경제적인 부분에 아쉬움을 전하며 본격적인 딜을 하기 시작했다. 미리 핫딜 제안서까지 작성해 오며 철저한 준비성까지 드러낸 다영은 대표가 추천하는 조합 플로라와 정제 세트로 첫 번째 핫딜에 도전했다. 다영은 "평생 이 가격에 해달라는 거 아니다. 입문할 수 있게끔 진입 장벽을 낮춰달라"라며 열정적으로 핫딜에 나서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핫딜에는 구미 두 박스를 50퍼센트, 다영픽으로 플로라, 정제, 구미 세트를 50퍼센트 이상의 할인에 성공했지만 할인율을 조금 더 높이고 싶은 다영은 룰렛 게임 코너를 통해 전 제품 5퍼센트 추가 할인까지 얻어냈다.
한편, 다영의 '핫딜임다영'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핫딜임다영 by섭씨쉽도'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