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2일 오후 8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새롭게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클럽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에디션을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젝시오는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에 비거리를 극대화한 골프클럽으로 국내 여성 골퍼들 사이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끄는 브랜드다.
이번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에디션은 올해 초 출시 이후 여성 골프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젝시오13 레이디스의 스페셜 컬러 모델로, 클럽 헤드에 펄 화이트 색상과 스트로베리 레드 컬러를 조합해 젊은 감각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부각한 제품이다.
11번가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에디션을 오직 1시간 동안 파격적인 사은품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아이언 세트(7i)를 비롯해 ▲드라이버 ▲하이브리드 ▲페어웨이우드 및 클럽 4종이 모두 포함된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풀세트까지 한자리에 모았다.
11번가는 클럽 종류와 관계없이 방송 중 단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젝시오 패키지’(리바운드 드라이브2 골프공, 암커버, 볼마커, 골프 바이저, 골프 티셔츠, 볼 파우치)를 구매수량만큼 지급하며, 풀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택에 따라 ‘패키지 1번’(성문안CC라운딩, 만찬 참여권) 또는 ‘패키지 2번’(젝시오 에센셜 스탠드백, 젝시오12 T&H블레이드 여성용)과 11페이 포인트 5만 포인트를 사은품으로 선착순(26명) 증정한다.
실시간 고객 참여 이벤트로 다채로운 경품들도 제공한다. 11번가는 제품 구매 후 구매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 ‘젝시오 라인프렌즈 미니니 볼 파우치’를 선착순(5명) 증정하며, 각종 이벤트 참여 고객을 추첨해 ‘젝시오 볼 파우치’,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골프공’ 등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장재식 프로, 이지연 프로의 시타와 원포인트 레슨, 각 클럽별 특장점 소개 등 볼거리들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안승희 11번가 디지털리빙담당은 “던롭스포츠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여성 골퍼들에게 톱 티어 브랜드로 입지를 갖춘 젝시오 신제품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11번가가 가장 먼저 선보인다”며 “단 1시간에 파격적인 구매 혜택들을 모두 집약해 판매하는 만큼 이번 라이브 방송이 여성 골퍼들에게 놓쳐선 안 될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