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글로벌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의 각 시리즈별 주요 로봇청소기 라인업을 온라인 최저가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올해 출시된 에코백스 신형 로봇청소기 중 가장 주목받는 ▲디봇 T30프로 옴니를 비롯해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X시리즈’(X1옴니, X2콤보) ▲창문형 로봇청소기 ‘W시리즈’(W1프로, W1S) 등 각 시리즈별 주요 제품 5종이 마련됐다.
행사 대표제품은 디봇 T30프로 옴니다. 전작 대비 2배 가까이 향상된 흡입력(1만1000파스칼)과 모서리 물걸레 청소에 특화된 ‘트루엣지’ 기술, 물걸레 세척·건조, 스테이션 클리닝 등 다양한 기능이 집약된 올인원 로봇청소기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디봇 T30 프로 옴니를 정상가 대비 30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5만원)과 추가 ‘전용 물걸레’(4개)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특히 추가 설치 시 자동 급수와 오수 비움까지 가능한 ‘직배수 키트’를 행사 기간 100명에 한정해 10만원에 제공한다.
다채로운 경품 추첨 이벤트가 준비된 라이브 방송도 실시한다. 오는 17일 오후 8시 11번가 ‘LIVE11’을 통해 진행되는 에코백스 특집 방송에서 디봇 T30 프로 옴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난 5월 출시된 신제품 ‘에코백스 윈봇 W2 옴니’(1명), ‘배달의민족 상품권’(5만원, 10명), ‘스타벅스 상품권’(1만원, 2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안승희 11번가 디지털리빙담당은 “11번가는 국내 가전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로봇청소기 카테고리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들과 연이은 행사를 진행해오며 독보적인 로봇청소기 구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에코백스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신형 로봇청소기를 포함해 인기 로봇청소기들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