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지난 15일 '대명아임레디' 상조 서비스를 론칭하고 상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온이 유형상품을 넘어 무형 상품 및 서비스 등으로 판매 상품 영역을 확대하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수요를 공략한다. 지난해 12월에는 롯데캐피탈과 '신차 상담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간편하고 믿을 수 있는 온라인 자동차 구매 과정을 통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실제로 K5, G80, 캐스퍼, 카니발, 봉고 등 국내 브랜드 중심으로 계약 체결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고객 수요에 맞춰 판매 브랜드 및 서비스, 혜택 등을 강화하고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더불어 올 5월에는 '하나투어'와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였으며, 유럽, 두바이 등 중장거리 해외여행 패키지가 인기를 얻고 있어 관련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온은 무형의 서비스 상품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 및 가입하려는 고객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앞으로도 관련 상품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이달 15일에는 대명아임레디 상조 서비스를 론칭했다. 롯데온에서 대명아임레디를 검색하면 상품 확인이 가능하며, 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고객의 성함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추후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상담 직원이 전화를 통해 상담을 진행한다.
롯데온에서 가입 후 월 4만9500원씩 120회까지 납입 후 144회까지 유지하는 상품으로, 가입 고객은 필요 시 상조, 결혼, 어학연수, 크루즈 여행 등의 라이프 서비스 1회를 이용할 수 있다. 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은 만기까지 납입 후 144회차 익월부터 해약을 신청하면 납입금 594만원 전액을 환급해준다.
롯데온에서 대명아임레디 상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상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후 2년 간 매월 엘포인트 4만3000점을 적립해 총 103만2000원을 적립해 주며, 라이프 서비스 이용을 비롯해 가입 기간 대명소노그룹의 혜택도 이용이 가능하다.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오션월드, 스키장 등 숙박 및 레저 시설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박진경 롯데온 서비스상품기획자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고자 자동차, 해외여행을 비롯해 이번 대명아임레디 상조 서비스까지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론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삶의 전반에 필요한 상품을 발굴하고 서비스 및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