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G마켓, 선물하기 기획전 '이달의 꽃' 론칭


입력 2024.07.24 07:55 수정 2024.07.24 07:5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G마켓

G마켓은 선물하기 기획전 ‘이달의 꽃’을 신설한다고 24일 밝혔다.


기획전은 최근 이커머스를 통한 비대면 꽃 선물 수요가 급증한 것을 반영했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1월1일~6/월30일) 기준 G마켓 꽃 선물하기 상품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193%) 증가했다.


G마켓 꽃 선물하기는 중간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빠른 배송을 통해 신선한 꽃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월 정기 기획전을 통해 구매자는 꽃 구매 부담을 덜 수 있고 빠르게 상품을 판매해야 하는 국내 화훼농가는 온라인 판로 개척의 기회로 삼을 수 있다.


매월 시즈널 꽃을 추천한다. 7월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달의 꽃은 ‘리시안셔스’다. ‘변치 않는 사랑’이라는 꽃말로, 결혼식 부케나 프로포즈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꽃이다. 이달의 특가 상품으로 ‘화훼농가 살리기 리시안셔스 생화 꽃배달’ 상품을 옵션에 따라 최저 7900원대에 판매한다. 무료배송은 물론 구매고객 전원에게 꽃을 더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생화 보존제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리시안셔스 외에 ‘시즌 꽃다발’ 코너를 통해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인다.1 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상품부터 6만원대 풍성한 꽃다발까지 선택 가능하다. ‘꽃말이 좋은 꽃’ 코너에서는 선물로 인기 있는 꽃을 한자리에 모았다. 장미, 백합, 미니 거베라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그 외 꽃바구니만 모아서 제안하는 ‘한아름 꽃바구니’ 코너도 있다.


8월에는 ‘장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예진 G마켓 라이프사업팀 매니저는 “물가 상승에 꽃다발 가격도 부담스러운 상황에 온라인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꽃을 구매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이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싱싱한 꽃을 받아보는 것은 물론 화훼농가와 상생도 할 수 있는 기획전인 만큼 꽃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