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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20년이어 온 ‘사랑의 생수’ 전달식 진행


입력 2024.07.29 08:02 수정 2024.07.29 08:02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NS홈쇼핑과 한진택배가 생수 전달식을 가진 후 (오른쪽)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와 이혜준 한진택배 전략영업담당 상무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25일 한진택배 동남권 물류단지 센터에서 ‘사랑의 생수 전달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NS홈쇼핑 ‘사랑의 생수’는 무더위속에서 일하는 택배기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20년째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날 NS홈쇼핑은 한진, CJ대한통운, 롯데, 로젠 등 주요 거래 택배사에 총 6만7200개의 생수를 전달했으며, 이와 같이 20년동안 NS홈쇼핑이 택배기사에게 전달한 ‘사랑의 생수’는 총 81만개에 이른다.


‘사랑의 생수’행사 외에도 NS홈쇼핑은 매월 친절 택배기사를 선정해 상품권을 전달하고, 명절에는 추가 포상제도 등도 진행한다. 택배기사들의 사기진작을 도모하는 이벤트가 친절 배송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는 “고객을 가장 가깝게 만나는 택배기사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사랑의 생수’를 마련했다”며 “택배기사님들께 전하는 응원의 마음이, 고객께는 친절한 배송, 고객 만족 서비스로 구현 될 수 있다고 믿기에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배송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상생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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