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파크몰, 늘어난 '몰캉스족' 겨냥…새로운 먹거리‧볼거리 선봬


입력 2024.08.02 10:00 수정 2024.08.02 10:0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아이파크몰 더가든 전경ⓒ HDC아이파크몰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무더위를 피해 쇼핑몰을 찾는 몰캉스족을 위해 새로운 먹거리와 볼거리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센터 6층 내 팝업 전용공간 ‘더 코너’에서는 세계 각국의 디저트를 한자리에 모은 '세계 디저트 페스타'를 오는 8일까지 총 7일간 진행 한다.


하와이에서 먹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사이볼과 최근 인기대란템 두바이 초콜릿 브레드푸딩 그리고 영국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제로 아쌈블렌드 밀크티, 프랑스 대표 간식 더블 바닐라 까눌레와 플랑 휘낭시에 등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들로 꾸몄다.


뿐만 아니라 용산점 내 곳곳에 위치한 10여 개의 팝업 공간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인기 디저트 팝업스토어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테이스트파크 6층 팝업존에서 영국식 스콘 카페 ‘로우아가든’의 플레인스콘과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떠먹는 푸딩스콘’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더 센터 4층 ‘더 디저트’에서는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 태극당’의 인기 상품을 판매 한다.


팝업스토어뿐만 아니라 신규 콘텐츠도 함께 선보이며 올 여름 휴가철 몰캉스의 재미를 더했다.


한달 평균 20여만 명이 애용할 정도로 애용할 정도로 인기 있는 아이파크몰 내 핫플레이스 <pick6>에 스페인 북부지방 전통 츄러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파미고 츄레리아’, 오리지널 아메리칸 스타일 수제 핫도그 브랜드 ‘로스 핫도그’ 과일차와 밀크티를 만날 수 있는 대만 인기 음료 브랜드 ‘드링크스토어’ 등 신규 브랜드 3개를 새롭게 선보이며 몰 내 디저트 카테고리를 한층 더 강화 했다.


이와 함께 더 센터 5층 뮬리노 에스프레소바에서는 커피, 티, 위스키 등을 마시며 잔잔한 기타 선율을 감상 할 수 있는 '어쿠스틱 나이트 미니 콘서트' 8월 한달 간 매주 금‧토요일 저녁 9시부터 1시간 동안 펼쳐진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 고르는 즐거움 등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마련했다” 라며 “쇼핑몰 곳곳을 활용해 선보이는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를 즐기면서 올 여름도 더위 걱정 없이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