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당구 용품 브랜드 ‘BILLINITY’
8월 20일부터 25일까지 3쿠션 서바이벌 대회서 쇼케이스 진행
SOOP은 당구 전문 자회사 파이브앤식스(Five&Six)가 새로운 당구 용품 브랜드 ‘BILLINITY’를 출시하고 런칭쇼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BILLINITY’라는 이름은 ‘BILLIARDS(당구)’와 ‘INFINITY(무한)’의 합성어로, 한계를 뛰어넘어 무한한 성장을 함께 이루어 나가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당구 업계의 다양한 선수, 동호인, 관계자들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런칭쇼는 8월 20일부터 2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리는 3쿠션 서바이벌 대회 현장에서 진행된다. 부스에서는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디지털 미디어관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파이브앤식스의 김차돌 대표가 직접 진행하는 라이브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BILLINITY의 철학과 비전을 소개할 계획이다.
파이브앤식스 김차돌 대표는 “오는 9월부터 ‘BILLINITY’ 온라인몰과 ABA 프로샵을 통해 BILLIBITY를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고품질의 당구 용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당구를 하나의 콘텐츠로 문화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