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설민석이 들려주는 고전 문학,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 3: 춘향전’ 출간


입력 2024.08.19 11:27 수정 2024.08.19 11:27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단꿈아이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고전 속 이야기,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은 어린이 베스트셀러인 ‘설민석의 대모험 시리즈’의 한국사, 세계사, 삼국지, 그리스 로마 신화에 이은 다섯 번째 시리즈이다. 지난 2월 신규 시리즈 론칭과 함께 선보인 1권 심청전과 2권 흥부전에 이어 이달 3권 춘향전을 공개했다.


설민석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가 담긴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은 우리 고전 가운데 가장 재미있는 이야기에 대모험의 세계관을 더해 꿈을 키워 갈 어린이 독자들에게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여기에 어린이들이 작품을 통해 어휘력과 문해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학습 단계도 포함하고 있다.


실제 이번 신간을 감수한 한양대학교 국어교육과 류수열 교수는 추천사를 통해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은 재미있는 고전 이야기를 통해 선조들이 어떤 꿈을 꾸며 살았는지 살펴보고, 이를 통해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책”이라고 소개하며, “나아가 아이들의 감수성과 문해력을 기르는 데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책을 펴낸 단꿈아이에서는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읽기만 하는 독서 대신 다양한 질문을 통해 생각을 틔우고, 고전을 더욱 깊이 들여다보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작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 3: 춘향전>은 교보문고, 예스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