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양주시, ‘마이진’ 신곡 ‘My 친구 양주’ 발표


입력 2024.08.20 10:20 수정 2024.08.20 10:20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경기 양주시는 홍보대사 ‘마이진’이 양주 홍보곡 ‘My 친구 양주’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양주시 제공

‘My 친구 양주’는 힘들 때나 즐거울 때나 함께 해준 친구 같은 양주를 사랑한다는 내용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으로 누구나 처음 듣고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중독성 있는 소절로 구성했다.

특히, ‘사이다 보이스’로 이름을 떨친 ‘마이진’의 청량한 이미지와 독보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지며 ‘양주시’ 특유의 정서를 나타내는 감정선이 잘 표현됐다는 평이다.


아울러, 파란 하늘과 밝은 햇살 아래 양주시청을 배경으로 제작한 뮤직비디오에서 ‘마이진’이 어깨동무를 하며 서로를 격려해 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양주의 의지를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풀어내며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신곡과 뮤직비디오는 양주시 SNS(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쉽고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


‘마이진’은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7인을 뽑는 서비이벌 예능 프로그램인 ‘현역가왕’에서 2위를 차지한 국가대표 트로트 가수이자 ‘양주시’의 대표 홍보대사 중 하나이다.


지난 2월 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마이진’은 ‘2024년 제7회 양주 회암사지 왕실축제’에 출연해 혼신의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다음달 8일 개최되는 ‘양주시 제18회 감악문화축제’에서도 신명 나는 축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