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은 2024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공개한 가을 화보는 일상에 스며든 골프웨어를 겨냥해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물고 언제 어디서나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표현했다. 특히 영국 태생의 귀족견 에어데일 테리어 종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 캐릭터 ‘헨리(Henry)’의 실제 강아지 모델을 섭외해 촬영하며, 힐크릭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힐크릭은 골프웨어 본연의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 라인’과 23 가을겨울(FW) 시즌부터 새롭게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여성 전용 프리미엄 ‘헨리 컬렉션', 투트랙으로 상품 라인을 전개한다. 특히 3545세대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사로잡기 위해 ‘헨리 컬렉션’의 제품군을 한층 강화하고 일상 생활 속에서 편히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필드 라운드와 함께 스크린 골프, 파크 골프 등이 활성화되며 골프가 생활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어 활용도 높은 골프웨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힐크릭은 다가오는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실용성과 계절성을 고려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