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남양주시 삼패한강공원 '황화 코스모스' 만개..가을 정취 만끽


입력 2024.09.02 16:13 수정 2024.09.02 16:14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한강을 바라보며 활짝 핀 황화 코스모스를 감상할 수 있는 삼패한강공원에 놀러오세요"

ⓒ남양주시 제공

경기 남양주시가 9월을 맞이해 남양주시 대표적 하천공원인 삼패한강공원에 황화 코스모스 꽃이 활짝 펴 황금빛 물결이 넘실거리는 정원을 조성함으로써 삼패 한강공원이 방문객들로 붐빌 예정이다.


남양주시는 삼패한강공원 산책로를 따라 식재한 황화 코스모스가 만개하면서 앞으로 3주 동안 황화 코스모스 정원을 감상할 수 있다고 2일 밝혔다.


남양주시 삼패동에 위치한 삼패한강공원(23만9882㎡)은 계절별 초화단지, 자작나무 숲길, 물놀이장, 음악분수, 잔디광장 등으로 구성되어 사계절 내내 즐거움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다.


특히 시가 한강변을 따라 조성한 총 2km의 황화 코스모스 초화단지는 아름다운 장관으로 내방객의 탄성과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앞으로 3주 동안 만나볼 수 있다.


김학철 공원녹지관리사업소장은 “삼패한강공원은 우리 시의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공원으로,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하천공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설개선 및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는 금년 상반기에 삼패한강공원내 자작나무 숲길을 따라 한강변을 바라보며 걸을 수 있는 맨발걷기길, 감성 포토존, 별빛조명 등을 설치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금년말까지 노후화된 화장실 교체 및 어린이정원을 재조성할 예정이다.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