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반올림피자, 모델 지예은과 역대급 ‘줏대 캠페인’ 진행


입력 2024.09.05 08:07 수정 2024.09.05 08:07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반올림피자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브랜드 모델 지예은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이와 함께 반올림피자 줏대 캠페인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반올림피자 줏대 캠페인’은 반올림피자의 풍부한 치즈와 토핑, 특별한 소보로 엣지 등 반올림피자가 자부하는 피자의 높은 퀄리티를 위트 있게 표현한 캠페인이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공개된 신규 광고에는 브랜드 모델 지예은이 등장해 특유의 통통 튀는 목소리로 반올림피자가 피자의 정석임을 강조하며 반올림피자가 고수하는 높은 퀄리티를 위트 있게 소개한다.


영상 속 지예은이 풍부한 토핑이 무겁다고 반어적으로 표현하고 끊이지 않는 치즈를 강조하며 피자의 정석은 반올림피자라는 내용을 유머러스하게 보여준다.


반올림피자는 줏대 캠페인을 진행하며, 보다 많은 MZ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줏대 챌린지는 반올림피자를 주문한 후 줏대 챌린지 예시 영상을 시청하고 나만의 줏대 챌린지 영상을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1명에게는 반올림피자 연금 1년치를 증정한다. 반올림피자 연금은 한달 기준 기프티콘 4장을 제공하는 것으로 1년일 경우 기프티콘 48장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게임을 통해 피자를 완성하는 토핑 줏대 게임도 진행된다. 피자 도우 위로 떨이지는 토핑을 클릭해 반올림피자의 인기메뉴인 MZ's Pick 피자를 완성하면, 총3명을 선정해 반올림피자 연금 3개월치에 해당되는 기프티콘 12장을 제공한다.


이어 반올림피자 SNS 채널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팔로우 완료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8명에게 반올림피자 연금을 비롯해 반올림피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 지예은 배우와 줏대 캠페인으로 보다 많은 MZ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줏대 캠페인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챌린지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반올림피자의 'MZ's Pick' 피자는 반올림고구마, 핫치킨쉬림프, 치즈후라이, 통마늘불고기 피자를 한판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MZ’s Pick’ 피자의 엣지는 반올림피자가 자체 개발한 달콤한 소보로 도우로 만들어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더해져 더욱 인기가 높다.


한편 반올림피자는 ‘Korea Pizza No.1’을 지향하며, 2023년 기준으로 전국 약 360개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대표 피자 프랜차이즈다. 특히 한국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한 고구마피자, 불고기피자, 통마늘불고기 피자 등의 대표메뉴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