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지마, 신제품 '아르코' 사전 예약 실시…최대 51% 할인


입력 2024.09.10 13:57 수정 2024.09.10 13:5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아르코.ⓒ코지마

코지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겸비한 실속형 안마의자 ‘아르코’ 출시를 앞두고 다채로운 얼리버드 혜택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코지마는 다가오는 가을 인테리어 수요 증가를 공략해 집 안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안마의자 신제품 아르코를 선보였다.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지향하는 ‘컴포트코어(Comfortcore)’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차분한 차콜 색상과 세련된 격자무늬로 엮은 위빙 디자인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아르코 사전 예약은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18일까지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최대 51% 할인된 파격적인 최저가 혜택과 함께 전용 러그∙커버 사은품을 선사하고, 구매 고객 중 5명을 무작위 추첨해 커피 쿠폰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목어깨 마사지기 신제품 ‘컴포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그중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눈 마사지기 ‘아이오G’를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준비했다. 이날과 12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동안 아르코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특히 이날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지난 2일부터 5일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 예고페이지에서 실시했던 기대평 댓글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아르코는 고품격 디자인과 강력한 4D마사지 성능, 부담 없는 가격대까지 모두 겸비한 갓심비 안마의자로 출시에 앞서 네이버 단독 최저가 사전 예약 판매를 특별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안마의자를 지속 개발하고 합리적인 구매 기회도 꾸준히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