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미코스메틱,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내 '마스크팩 편집샵' 오픈


입력 2024.09.10 16:58 수정 2024.09.10 16:5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마스크팩 편집샵 내부 전경.ⓒ아미코스메틱

아미코스메틱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내 마스크팩 편집샵 ‘마스크 포 유’를 런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미코스메틱 플래그십 스토어는 K-뷰티의 메카 명동에 위치해 있으며,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 더마 코스메틱 '비알티씨',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씨엘포' 등 전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브랜드별 체험 공간은 물론 방문객 대상 피부컨설팅을 위한 상담 프로그램도 상시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스크팩 편집샵 마스크 포 유는 플래그십 스토어 내 1층에 위치해 있다.


마스크 포 유에서는 아미코스메틱의 주요 브랜드(에센허브, 비알티씨, 키네프, 씨엘포, 포슐라)마다 고유의 특성을 담은 마스크팩이 정기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달에는 에센허브 마스크팩 4종이 먼저 새롭게 출시됐다.


신제품 4종은 ▲부활초 하이드레이션(수분·보습) ▲레몬 딜 래디언트 글로우(미백) ▲매듭풀 포어세팅(모공 탄력) ▲티트리 릴리프(진정) 마스크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아미코스메틱은 마스크팩 편집샵 런칭을 기념해 'Go back 20 years'테마의 이벤트를 이달 한달 간 진행한다.


신제품 마스크팩을 비롯해 에센허브, BRTC, 키네프 등 주요 브랜드 대상 최대 88%까지 할인, 20년 전 가격으로 구매해볼 수 있다.


또 에센허브 티트리크림, 씨엘포 슬리핑팩, 비알티씨 멜라이트씨 20 앰플,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 등 각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체험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마스크팩은 스킨케어의 필수 아이템이자 나이, 성별,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보다 많은 유저들이 아미코스메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마련하고자 마스크팩 편집샵을 런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미코스메틱의 대표 상품들을 재미있는 방식으로 선보이는 한편 몰입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