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침배송은 기본”...통신3사, 아이폰16 사전예약 혜택 경쟁


입력 2024.09.10 15:16 수정 2024.09.10 16:11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호텔 숙박권에 차은우 한정판 굿즈까지

오는 13~19일 사전예약...20일 정식 출시

아이폰 16 프로. ⓒ애플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일제히 아이폰 16 시리즈 사전예약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이들은 각각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아이폰 16 시리즈 사전예약을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 16 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사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T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 16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아이폰 16 시리즈 사전예약 고객들은 개통 첫날 바로 도착하는 모닝퀵 서비스(선착순 1만 명)와 1차 예약자 전원 당일 택배 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중고폰 10만원 바로보상 혜택도 제공된다.


사전예약 고객 중 넷플릭스 요금제 또는 'T 우주패스 넷플릭스' 상품 가입자 2000명을 추첨해 한정판 '넷플릭스 워치 키트'를 증정한다. 다이렉트 76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스마트기기 할인팩을 적용받아 '애플워치 SE'를 100% 증정받을 수 있다.


KT의 경우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아이폰 16 시리즈를 사전예약한 고객들 중 서울, 경기, 인천에 거주하는 선착순 1500명은 출시일 오전 8시부터 '굿모닝 퀵배송'을 통해 빠르게 아이폰을 받아볼 수 있다. 퀵배송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도 선착순으로 출시일 당일 택배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서울 안다즈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사전예약 고객 200명에게 아이폰과 함께 애플 맥세이프, 필름, 고급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다즈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5G 요금제 7% 할인, 최대 5만원 멤버십 포인트 할인, 카드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단말 할부금의 7% 캐시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중고폰 보상서비스를 통해 시세보다 최대 20만원을 추가로 보상받을 수 있다.


아이폰을 4회 이상 KT에서 개통한 '아이폰 매니아' 우수 고객에게는 선착순 500명에게 애플 정품 듀오 충전기를 제공하며, 만 34세 이하 Y 고객에게는 선착순 2000명에게 로우로우 나노트렁크를 증정한다.


KT닷컴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투명 케이스와 필름이 함께 배송되며, 데이터 삭제 솔루션과 3만원 액세서리 쿠폰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마티나골드 라운지 이용권, 애플 기프트카드 200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있다.


아이폰16과 함께 애플 워치 10 또는 울트라 2를 사전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애플 워치 스트랩이 추가로 제공된다. KT닷컴에서 인터넷과 TV를 동시에 개통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20만원을 추가 증정해 최대 65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도 이번 아이폰 사전예약 고객들에게 ‘아침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개통 시작일인 오는 20일 오전 8시부터 강남 MZ 핫플레이스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인플루언서 초청 개통행사를 진행한다. 유플닷컴에서 아이폰을 사전예약한 고객 중 한 명은 방송인 엄지윤이 직접 배송하는 아이폰을 받아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유플러스닷컴에서는 아이폰을 사전예약한 고객 1만6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쓰던 폰 반납 시 시세보다 20만원을 추가 보상하고 휴대폰 할인이 가능한 4만원 즉시 할인쿠폰, 현대카드 최대 18개월 무이자를 지원하며 M포인트 최대 10만원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사전예약 첫날 저녁 9시 레오제이와 함께하는 사전예약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유병재, 서울리안, 나현영 등 MZ에게 사랑받는 셀럽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과 숏폼 콘텐츠를 통해 실시간 소통하며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20대 고객이라면 LG유플러스만의 ‘유쓰(Uth)’ 전용 사전예약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광고모델로 선정된 차은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맥세이프 카드케이스, 태그홀더, 손거울, 카드스티커, 보이스 포토카드 2종 등으로 구성된 ‘차은우 한정판 굿즈’를 2000개를 준비했다.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