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추석 명절 연휴가 시작되는 13일 서울 광진구 동서울종합터미널에서 시민들이 귀성길에 나서고 있다.
子, 혼주석에 친모 앉히겠다 하니...새엄마 "지원 끊겠다"
결혼 준비 중인 한 여성이 예비 남편의 가정사로 인해 난감한 상황에 처했다.11일 JTBC에 따르면 지난 9일 결혼을 준비 중인 30대 여성 A씨는 예비 남편의 혼주석과 관련, 고민에 빠졌다.A씨는 "남편은 중학생 때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고, 아버지가 재혼해서 새어머니와 산다"며 "건물을 소유한 새어머니는 아들에게 자동차를 사주고 유학을 보내주는 등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혼집 마련과 신혼여행 역시 새어머니가 모두 부담했다"고 덧붙였다.그런데 어느 날 남편의 친모에게 한 통의 전화가 걸려 왔다. 친…
與서도 김건희 여사 기소 전망…"처벌 대상으로 보기엔 무리" 목소리도
"손씨 방조 혐의 인정돼 김건희 여사 수사 급물살 예상"친윤계는 "검찰, 벌써 무혐의 처분 했어야 됐다" 金 엄호
퇴임 이원석 총장 "한쪽서는 '검찰독재' 저주…한쪽서는 해낸 일 없다고 비난"
이원석 검찰총장, 13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서 퇴임식"사회서 소통해 해결해야 할 문제, 검찰과 사법에 몰아넣는 '소용돌이의 사법' 시대""극단적 양극화 빠진 사회, 조롱과 저주, 혐오 판쳐…검찰 '악마화'하는 현상 심화""검찰, '옳은 일을 옳은 방법으로 옳게 하는' 사람들…검찰구성원 저력 기대하고 믿어"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중학생 아들 친구의 엄마와 불륜을 저지르고도 뻔뻔한 태도로 일관한 남편의 만행이 아내에 의해 알려졌다.5일 JTBC '사건반장'은 바람난 남편 A씨가 자신의 아내인 50대 여성 B씨를 허위 사실 적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중학생 아들 친구의 엄마 C씨에 대한 헛소문을 퍼뜨리고 다녀서 체면이 구겨졌다는 이유에서다.사건은 A씨가 음식점을 차리면서 시작됐다. 남편 A씨는 아내 B씨 명의로 대출받아 음식점을 개업했고 장사가 잘되면서 가게를 확장시켰고, 그만큼 직원도 더 채용했다. 이때 아들 친구의 엄마인 C씨를 고용했고 이들은 불륜 …
"또 김건희특검법 발의?…거대 야당의 입법권 남용, 결국 표로 심판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06]
법조계 "특검, 대통령이 검사에게 영향 미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을 때 추진하는 것이 원칙""제도 오·남용하며 입법권 남용 하는 것은 특검 도입 취지 안 맞아…의석수 많다고 강행 안 돼""김건희특검법에 '김정숙특검법'으로 맞불 놓은 여당도 잘못…'특검 남발' 우려""야당, 검사 탄핵 소추도 계속 시도…정쟁만 유발해 시간 낭비만 소모적으로 하게 될 것"
[2024 美대선] 한경협 "트럼프 당선 환영…우호적 투자환경 기대"
한미동맹 강화 및 한미FTA 토대 아래 양국 경제협력 확대 기대
[2024 美대선] 트럼프에 쏟아지는 각국 정상들의 축하 인사
[2024 美대선] 경총 "트럼프 대통령 당선 축하…한미 협력 강화 기대"
[2024 美대선] 공화당 4년 만에 다수당 탈환…상원 100석 중 최소 51석 확보
이재명 "종교계 움직일 때 된 것 같아"…법륜스님 "민주당 책임도 있다"
더본코리아, 코스피 상장일 50%↑…공모시장 분위기 반전 ‘주목’
LG디스플레이, 사무직 대상 희망퇴직…2019년 이후 5년 만
"女군무원 죽인 시신훼손男, 아무리 살인기술자라 하더라도…"
"내 새끼, 다음 생에서도 사랑해" 6세 딸 남기고 사망한 싱글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임기 24시간짜리 대통령제는 어떤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총량규제 대신 거시건전성 규제 기반 가계대출 대책 시급하다"
정기수 칼럼
김건희의 윤석열 '섭정', 판도라 상자 열렸다
EU의 전기차 상계관세 부과
'오복현' 금감원장이 풀어야 할 'N차방정식' [기자수첩-금융증권]
'아버지'를 넘어선 '데우스 엑스 마키나'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