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들이 추석을 맞이해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카드(KARD), 안예은, 손동표, 영파씨는 17일 정오 각 아티스트 공식 SNS에 추석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카드는 "노랗게 뜨는 보름달을 보면 히든 카드(공식 팬덤명)가 많이 생각난다"라며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푹 쉬시길 바란다.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오는 10월 11일과 13일 일본 오사카와 가와사키에서 데뷔 첫 일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안예은은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각자의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것저것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다. 남은 2024년도 다 같이 잘 버텨보자"라거 말했다.
최근 UN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음원 '파도(2024)'를 발매하며 팬들을 만난 손동표는 이날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명절 음식 잔뜩 드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금처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영파씨는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며 "재밌는 콘텐츠 많이 준비했으니, 영파씨 영상 챙겨보는 것도 잊지 마시라"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