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베이비몬스터, 컴백 초읽기…정규 1집 앨범 초대형 프로젝트로 진행


입력 2024.09.23 09:26 수정 2024.09.23 09:27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첫 번째 정규 앨범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한다.


ⓒYG엔터테인먼트

23일 YG엔터테인먼트는 올 가을 발매 예정인 베이비몬스터의 첫 정규 앨범 뮤직비디오를 타이틀곡 포함한 수편을 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일찌감치 확보해둔 여러 로케이션을 오가며 촬영을 진행, 전폭적인 지원 아래 초대형 프로젝트를 완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는 베이비몬스터에 대한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정규 앨범에 수록되는 여러 곡의 프로모션에 총력을 기울이고 널리 알리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YG 관계자는 “베이비몬스터의 정규 1집 앨범 녹음 작업은 모두 끝난 상태이며 마무리 작업 중에 있다”며 “몇 주간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게 될 여러 곡의 안무까지 완성된 상황”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그동안 베이비몬스터를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신 많은 글로벌 팬 분들을 위해 정규 앨범 발매 확정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했다. 이번 앨범으로 그동안 베이비몬스터를 먼 곳에서 응원해주신 팬들을 찾아 뵐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희망한다. 이제 더 큰 새로운 시작을 위한 막바지 단계다. 곧 발매일을 비롯한 자세한 이야기를 전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