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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A, 사회공헌 브랜드 ‘PORTner’ 제정…“체계적 공헌할 것”


입력 2024.10.22 15:48 수정 2024.10.22 15:48        장정욱 기자 (cju@dailian.co.kr)

지역사회 협력 강화

부산항만공사가 새로 만든 사회공헌 브랜드 'PORTner' 모습. ⓒ부산항만공사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강준석)는 새로 제정한 사회공헌 브랜드 ‘PORTner’를 22일 공개했다.


BPA는 이날 “기관 사회공헌 활동을 체계적이고 방향성 있게 추진하고자 사회공헌 브랜드를 제정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BPA는 ‘BPA 희망곳간’, ‘항만 인근 찾아가는 사회공헌사업’ 등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제정은 사회공헌 활동의 효율성과 통일성을 높이고, 지역사회와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BPA는 지난 8월 사회공헌사업을 한층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지역문제해결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 활력 제고 등 3가지 사회공헌 전략 방향에 부합하는 브랜드 명칭을 내부 공모했다.


두 차례 내외부 심사를 거쳐 PORT(항만)와 Partner(동반자)의 합성어인 ‘PORTner’를 최종 선정했다.


강준석 BPA 사장은 “사회공헌 브랜드 공개를 계기로 더욱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표적인 공공기관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장정욱 기자 (cju@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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