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식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실리만이 오는 31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단독 구성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생방송은 10월 31일 오후 9시 45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진행된다. 실리만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 제품들만 엄선해 '최유라쇼'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출시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이지웨이 찜기 3종 팟, 멀티, 디쉬를 비롯해 세련된 컬러가 돋보이는 실리만의 스테디셀러 하모니 냉동용기 240ml와 하모니 계란찜기 대 사이즈까지 포함된 7종 구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블어 하모니 냉동용기만 따로 구입할 수 있는 9P 구성도 준비했다.
이지웨이 찜기는 요리 스타일에 맞게 900ml인 팟, 1,100ml인 멀티, 접시처럼 사용하는 디쉬 3종 중 선택해서 다채로운 요리와 플레이팅을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팟, 멀티 찜기는 뚜껑을 접시처럼 활용할 수 있고 특히 멀티 찜기 뚜껑에는 소스홀을 설계해 활용도가 돋보인다.
하모니 계란찜기 대 사이즈는 750ml 넉넉한 용량으로 야채, 육류 등 식재료를 쪄내거나 계란찜, 고기 야채찜 등 요리가 가능하고 밀키트 같은 냉동 음식을 해동하기에도 좋다. 냉동밥부터 이유식 용기, 도시락으로도 활용 가능한 하모니 냉동용기는 전자레인지 사용시 에어홀만 열어 음식을 촉촉하게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최유라쇼'에서 선보일 제품을 포함해 실리만의 모든 실리콘 제품은 실리콘 경화 과정에서 유해한 부산물이 생성되지 않는 건식 실리카 베이스와 백금촉매 기술로 저가형 실리콘과는 차별화된 플래티넘 실리콘만을 사용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백금촉매 공법으로 만든 실리콘 제품이기 때문에 내구성이 우수하고 깨지거나 부서지지 않을 뿐 아니라 냄새가 없고 -40℃부터 250℃까지 견디는 내열성을 갖고 있다. 따라서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조리가 가능하고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리만 관계자는 “'최유라쇼'를 통해 인기 제품만을 모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면서 “이번 방송으로 실리만의 퀄리티와 디자인, 편리한 사용 등을 알려 마니아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