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싱어송라이터 연정, 29일 두 번째 EP ‘눈에 보이지 않는 노래는’ 발매


입력 2024.10.29 10:09 수정 2024.10.29 10:09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싱어송라이터 연정(YEONJEONG)의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연정은 29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EP) ‘눈에 보이지 않는 노래는’을 공개한다. 지난 6월 싱글 ‘전하고 싶은 말은’ 발표 후 꿈에 그리던 펜타포트락페스티벌에도 출연하며 록 마니아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던 만큼, 그 기세를 이어갈 강렬한 록 사운드로 무장한 앨범이다.


ⓒ그로이엔터테인먼트

소속사는 “앨범명에 대해 눈을 감고 청각의 감각만으로 음악에 맡겨 들어 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했다. 지난 첫 미니앨범처럼 이번에도 타이틀곡의 가사에서 따왔다”고 설명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눈에 보이지 않는 노래는’을 비롯해 더블 타이틀곡 ‘사랑엔 용기가 필요해’ ‘아름다움이란 이름을 가졌지’ ‘온 유어 사이드’(On Your Side) ‘날 위한 태양이 아니어도’ 등 더 강렬해진 록 음악을 담으면서 차세대 록스타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낸다.


연정은 이번 앨범도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작사 작곡 편곡에 어쿠스틱기타와 일렉기타를 직접 연주했다.


연정의 새 앨범 ‘눈에 보이지 않는 노래는’은 29일 정오 음원사이트와 온라인을 통해 발매되며 피지컬 앨범은 31일 추가로 발매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