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조각투자 플랫폼 뱅카우 운영사 스탁키퍼에서 11월 1일 한우데이를 맞이하여 한우 특별가 제공 이벤트를 11월 1일 오전 10시~ 9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가격이 부담되는 한우 고기를 얼만큼까지 가격을 낮춰 많은 사람들이 먹어볼 수 있을까에 대한 뱅카우와 고객과의 챌린지(도전)성 이벤트다. 1등급 차돌박이(100g) 상품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수록 가격 할인 폭이 늘어나 △최대 1000명에게 1000원 미만대의 차돌박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한우데이는 한우의 우수한 맛과 한우농가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11월 1일 대한민국이 한우먹는 날'로 2008년 전국한우협회에서 공식 선포하고, 많은 유통사와 판매사, 전국 지자체에서 기념일에 맞추어 한우와 관련된 행사 지원이 매년 이루어지고 있다.
스탁키퍼는 송아지를 사육 후 경매 정산 수익을 배분하는 가축투자계약증권을 발행하는 비즈니스(뱅카우) 외에 육가공(고기설계소), 유통, 판매(고메), 한우 레스토랑(솔직한우)까지 한우로 최대한의 가치 실현을 해내고 있는 회사이다.
스탁키퍼 관계자는 한우데이 외에도 앞으로 자주 특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한우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한우로 줄 수 있는 실질적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역량을 더욱 쏟을 것”이라 밝혔다.
뱅카우의 한우데이 이벤트는 뱅하우 홈페이지나 앱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