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F 리복, 겨울 맞이 '이효리 패딩' 출시…"리버시블로 활용도 업"


입력 2024.11.01 11:16 수정 2024.11.01 11:1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리복 벡터 리버시블 다운.ⓒLF 리복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24 가을겨울(FW) 이효리 패딩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며 겨울 헤비 아우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1일 밝혔다.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인 ‘벡터 리버시블 다운 시리즈’는 레트로한 스포티 무드와 클래식한 퀼팅 디자인 두 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이다. 양면 텍스처가 다른 소재감을 적용해 하나의 아이템으로 완전히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최근 실용 소비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요노(YONO)’ 트렌드를 적중했다.


이번 컬렉션 메인 주제는 ‘Unexpected Winter’로 메인 제품인 리버시블 제품의 특성을 담아 ‘예상치 못한 반전이 선사해 줄 상상 그 이상의 즐거운 겨울’ 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예측이 어려운 긴 겨울의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지난해에는 짧은 기장의 크롭 스타일이 메인 이었다면 올해는 크롭부터 미들, 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장과 스타일을 앞세워 간절기부터 혹한기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2배 이상 늘어난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완전히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도 있다. 올 겨울 한파 예고에 대비해 한 겨울까지 따뜻하고 편하게 걸칠 수 있는 롱기장의 ‘벤치 코트’는 롱패딩을 대체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포츠 선수들의 벤치 코트를 리복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하는 패딩 컬렉션 메인 화보와 영상은 이날 리복 공식 소셜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에 공개 됐으며, 컬렉션 전 라인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복 오프라인 매장, LF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복 관계자는 “지난해 숏패딩 대세를 이어간 이효리 펌프 패딩에 이어, 올해는 실용성을 최우선으로 한 리버시블 패딩부터 롱패딩을 대체할 벤치 코트까지 리복의 겨울 히트 아이템을 확실히 포지셔닝 할 계획”이라며 “스포티하면서 자연스러운 이미지의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이번 겨울 트렌디한 스포티 룩의 정석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