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신제품 ‘비타씨 바이탈라이징 부스팅 앰플’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비타씨 바이탈라이징 부스팅 앰플은 영국산 순수 비타민C를 23% 함유한 항산화 비타민 앰플로,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홈케어 비타민C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타씨 바이탈라이징 부스팅 앰플은 겉으로 티나는 잡티부터 숨은 기미까지 집중 케어를 제공하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1병으로 티나는 잡티∙기미의 수를 34%, 잡티∙기미 면적은 21%, 밀도는 19% 각각 개선해 주는 것이 입증됐다.
여기에 숨은 잡티∙기미 수는 30%, 면적은 39%, 밀도는 38% 각각 개선되는 것이 확인됐으며,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투명한 광채 피부로 가꿔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단 1회 사용으로 피부에 3단계 깊은 보습과 수분 채움 효과는 물론, 피부 겉 광채가 34%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부스팅 앰플 라인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비타민 케어를 위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비타씨 바이탈라이징 부스팅 앰플과 함께 더욱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꾸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