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우원식 국회의장이 2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채해병 순직 사건에 대한 국정조사특별위원회 구성을 요청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사위 불륜장면 실시간 목격한 장모, 그 자리서 숨졌다
딸과 함께 산책을 하던 중 사위의 불륜 장면을 목격한 장모가 심장마비로 현장에서 숨지는 일이 벌어졌다.21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동부 저장성에 사는 여성 A씨는 최근 아버지의 사망으로 우울감에 빠진 어머니를 위로하기 위해 함께 산책에 나섰다.어머니와 걷던 중 A씨는 부부가 된 지 20년 차 된 자신의 남편이 다른 여성의 손을 잡고 쇼핑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이에 분노한 A씨는 남편과 길거리에서 언쟁을 벌이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이를 말리던 A씨 어머니는 갑작스럽게 심장마비 증세를 보이며…
'학비만 7억' 이시영 어린 아들 학교 노출됐다
배우 이시영의 아들이 다니는 학교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이시영은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6살 아들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아들의 유치원 가방에 새겨져 있던 학교명이 노출된 것.이시영의 아들이 다니는 학교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채드윅 국제학교'다. 이 학교는 외국 거주 조건 없이 내국인 입학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입학경쟁률이 높은 편으로 알려졌다.이 학교 과정은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라고. 이 과정을 모두 마치려면 교육비만 약 7억원 정도가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 학…
"도와준 북한군에 집단 강간 당했다" 러시아女 끔찍한 폭로
한 러시아 여대생이 러·우크라이나 전쟁에 파병된 북한군의 현지 적응을 돕다가 북한군 병사들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19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매체에 따르면 지난 12일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에서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에 파병된 북한군 병사들이 현지 대학생을 집단 강간한 혐의로 체포됐다.피해자는 러시아민족우호대학(RUDN) 재학 중인 28세 여성 A씨다. A씨는 러시아 국방부와 RUDN 언어학부가 공동 추진하는 '북한군 적응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북한군의 언어와 문화 적응을 돕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가 이 같은 일을…
"와이프 죽었지만 조문 사절입니다" 오열하던 男직원 '소름'
아내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오열한 직원의 행동이 직장을 그만두기 위한 '가짜쇼'였다는 황당한 사연이 전해졌다.12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자동차 정비소를 운영하는 제보자는 올여름 30대 남성 A씨를 신입직원으로 채용했다.평범한 직장에 다녔던 A씨는 정비소 근무 경험이 없던 탓에 실수가 잦았다고. A씨는 주차된 손님의 차량을 3대나 부수고, 손님 차량의 엔진을 고장 낼 뻔하기도 했다. 게다가 자신의 차량을 수리하다가 장비를 파손시키기까지 했다.그러던 중 A씨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아내가 사망했다는 사실을 제보자에게 알리면서…
개그맨 성용, 21일 돌연 사망…향년 35세
유튜버로 활동 중인 개그맨 성용이 사망했다. 향년 35세.성용은 21일 세상을 떠났다.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고인의 빈소는 경기도 안성시 도민장례식장 6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23일이다.개그 크리에이터 쓰리콤보 측은 이날 “오늘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야 할 것 같다. 사랑하는 우리 용이가 세상을 떠났다”며 “성용을 사랑하시는 모든 구독자분들 용이가 좋은 곳으로 갈 수 있게 기도해 달라. 마지막으로 용이에 대한 지나친 억측들은 삼가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쓰리콤보는 개그맨 정철욱(초록), 김민호(둘기), 안양교(양교)…
우려가 현실로…러시아, 북한 '가려운 곳' 확실히 긁어줬다
한동훈 "지금 시점에 추경 논의? 혼란스러울 뿐"
분당 미금역서 신호위반 차량 횡단보도 덮쳐 5명 부상…'페달오조작' 시인
"아 열받아" 아내와 싸우던 남편, 7m 다리서 몸 던졌다
"정신병원에 갇혀 7번 당하고 매번 기절…" 트젠女 폭로 '충격'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국가지도자의 역할을 알려주는 오락영화
정기수 칼럼
법카 1억 유용, ‘탐관오리’ 이재명의 최악 리스크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도지사 때 걸신들렸었나?
尹의 갈림길…임기 내 업적이냐, 국익이냐 [기자수첩-정치]
하태경 보험연수원장, 잿밥서 손 떼고 제 할 일부터 [기자수첩-금융증권]
이재명이 외면한 '눈물'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