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연말을 맞아 대규모 반려동물용품 할인 행사 '펫페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사료, 영양제, 간식, 모래와 배변패드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뉴질랜드 프리미엄 펫푸드 '지위픽',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벨버드', 고품질 카사바 모래로 유명한 '와글와글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마독' 등이 합류해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7일까지 더독 닥터소프트 시니어 사료, 사조 러브잇 고양이 캔, 포우장 벤토나이트 모래 등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12월8일부터 14일까지는 ANF 식스프리 캣 어덜트 사료,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관절 사료, 쉬즈곤 벤토나이트 모래 등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고객 맞춤형 쇼핑을 위해 3가지 특별 테마관도 운영한다. '고객만족 리뷰 추천템'에서는 높은 평점을 받은 검증된 상품을, '최대 70% OFF'에서는 기간한정으로 할인하는 다양한 상품을, '펫 투게더'에서는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퓨리나, 풀무원아미오, 인디고 등 최근 새롭게 선보인 '로켓펫닥터 2.0' 서비스와 연동된 브랜드도 이번 펫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누적 이용 고객 수십만 명을 돌파한 로켓펫닥터는 수의학·영양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 수의사가 맞춤형 사료를 추천하는 건강관리 서비스다. 1대 1 수의사 상담도 제공하며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를 체계적으로 돕는다.
쿠팡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펫페어를 통해 고객들이 검증된 품질의 반려동물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성과 편의성을 갖춘 반려동물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