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테라스 동탄이 연말연시를 맞아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이벤트로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경방 타임스퀘어가 큐레이팅 한 힐링&그린라이프 쇼핑 플랫폼 타임테라스가 방문객들이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테라스 라이브’ 문화공연부터 F&B 브랜드 할인을 제공하는 ‘탐슐랭 미식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타임테라스는 12월 한 달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 공연 ‘테라스라이브’를 개최한다.
공연은 매주 주말 오후 2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선보이며,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매직쇼부터 손인형극, 복화술 공연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후 1시, 3시에는 브라스밴드의 크리스마스 캐롤 연주 등 특별 공연이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이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탐슐랭 미식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타임스퀘어 앱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앱 내 타임테라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탐슐랭 미식’ 쿠폰을 다운로드한 고객에게 타임테라스 F&B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타임테라스 F&B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하다.
타임테라스 A블록 아트리움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포코리의 소원마을‘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소원편지 이벤트 ▲위시링 만들기 ▲에어볼 이벤트 ▲포코리프렌즈 컬러링 ▲에어바운스 놀이터 ▲솜사탕 증정 이벤트 ▲농구슛 챌린지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 또한 올 연말까지 이어간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즐길 거리를 선물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타임테라스에서 준비한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가족, 지인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