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랜드 후아유, '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 컬렉션 출시


입력 2024.12.30 10:00 수정 2024.12.30 10:00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후아유x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 컬렉션.ⓒ이랜드 후아유

이랜드월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티셔츠, 후드, 모자, 가방, 키링 등 실용성과 트렌드를 겸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후아유만의 캘리포니아 헤리티지와 오징어 게임의 독특한 세계관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우선 브랜드의 상징적인 캐릭터 '스티브'에 오징어 게임의 유니폼 디자인을 접목시켰다. 극 중 핑크가드의 분홍색 유니폼, 참가자의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다양한 모습의 스티브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456’, ‘○, △, □’ 등 시리즈의 상징적인 모티프를 디자인에 녹여냈다.


협업 컬렉션은 오는 1월3일부터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도전적이고 모험을 즐기는 캐릭터 스티브와 극한의 서바이벌을 그린 오징어 게임이 만나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K-콘텐츠 대표 주자인 오징어 게임과의 협업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의 협업을 이어가 후아유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