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반부패·청렴 표어 공모전 대상 선정작
의왕도시공사가 진행한 '2024년 반부패·청렴 표어 공모전'에서 '청렴은 신뢰의 시작, 청탁은 신뢰의 끝'이 대상작에 수상됐다. 최우수상에는 '우리가 만들어갈 미래! 청렴하고 투명하게!', 우수상은 '청렴은 모두를 이롭게 부패는 모두를 해롭게'가 선정됐다.
시상식은 지난 2일 의왕시 평생학습관에서 개최된 시무식 행사에서 이뤄졌다.
공사 임직원의 반부패 인식을 제 청렴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반부패·청렴을 주제로 추진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43건의 표어가 응모됐다.
접수된 공모작에 대해 적부심사를 시작으로 내·외부 위원 심사, 전 직원 설문 투표, 최종 심사 등 총 5회에 걸친 치열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작이 결정됐다.
공사는 해당 선정작을 내부 결제 시스템 화면 및 홈페이지 게시, 전 임직원 대상 월별 반부패 청렴 문자 발송, 본사 및 사업소 계단 게시 등을 통해 캠체인 및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의왕도시공사 노성화 사장은 "이번 반부패·청렴 표어 공모전을 계기로 임직원들이 투명성과 책임을 최우선으로 업무를 추진하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우리 공사가 정직하고 공정한 경영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조직으로 자리매김하고, 투명한 의사결정을 통해 조직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