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LF 브랜드의 특정 제품을 심층적으로 다루는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1월부터 매달 진행되는 LF 돋보기 기획전은 지난해 다양한 가족 구성원의 착장을 제안한 ‘가족의 발견’에 이은 ‘발견’ 시리즈로, 최신 인기 트렌드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제품 화보와 모션 그래픽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재와 디자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며, 일상에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스트릿 화보로 제안한다.
LF 돋보기의 첫 번째 주인공은 LF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알레그리’의 에코 스웨이드 점퍼다. 각기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미니멀한 블루종 점퍼와 캐주얼한 셔츠형 점퍼를 선정해 특장점을 소개한다. 블루종 점퍼는 칼라넥 디테일이 돋보이며, 셔츠형 점퍼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알레그리의 에코 스웨이드는 리얼 스웨이드와 같은 높은 퀄리티를 갖췄으며,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매 시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작년부터 스웨이드 제품이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른 가운데 이번 콘텐츠를 통해 알레그리의 에코 스웨이드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기획전은 오는 2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콘텐츠를 통해 소개된 제품 구매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F몰 관계자는 “최근 소재, 디자인 특징, 스타일링 팁 등 제품의 다양한 정보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하나의 제품에 대해 파고드는 새로운 형태의 시리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도 LF몰만의 차별화된 시각으로 다채롭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