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선화·홍예지·유선호 '교생실습', 크랭크인…하반기 개봉 예정


입력 2025.02.21 09:55 수정 2025.02.21 09:56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김민하 감독 차기작

영화 '교생실습'이 지난 10일 크랭크인 했다.


'교생실습'은 모교로 교생실습을 온 의욕충만한 예비 선생님이, 전국 모의 고사 1등을 달리고 있는 동아리 소녀들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한 고군분투를 다룬 코미디 영화다.


한선화가 주인공 은경 역을 맡았고 홍예지, 우주소녀 여름, 유선호, 이화원, 피지융이 캐스팅 됐다.


이 작품은 작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비롯하여, 시체스국제판타스틱 영화제, 스웨덴 룬드 국제 판타스틱영화제를 포함, 대만가오슝영화제, 인도네시아필름위크에 초청되어 코미디 호러 장르의 새로운 숨결을 불어 넣은 영화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 개교 기념일'의 김민하 감독의 차기작이다.


'빨간마스크 KF94', '버거송 챌린지' 등 그의 이전 단편에서도 보여 주였던, 통렬한 사회적인 풍자와 장르적 재미가 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올 하반기 극장에서 관객과 다시 만날 계획이다.


제작사 26컴퍼니는 "서당으로부터 출발하여,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모교에 숨겨진, 엄청난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애쓰는 주인공 은경의 모습을 통해, 올바른 교육과 스승의 본질을 찾아 그 의미를 다시 되새기고자 하는 이 영화는, 김민하 감독 특유의 재치와 익살로 코미디 영화로서의 장르적 매력을 잃지 않고, 독특하고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