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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패션 이즈 롯데' 흥행…간절기 아이템 주문 50%↑


입력 2025.02.26 10:16 수정 2025.02.26 10:1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강추위가 물러나고 포근한 날씨가 예고됨에 따라 니트, 가디건 등간절기 패션 아이템의 주문량이 50% 이상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일부터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을 열고 ‘3.1필립림 스튜디오’, ‘LBL’, ‘바이브리짓’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공개하고 있다.


현재까지(2월20~25일) 주문건수는 15만건을 넘어섰으며, 2월 마지막 주부터 평년 기온을 회복할 것이라는 날씨가 예보된 지난 주말 동안(2월22~23일) 봄 신상품 주문액은 평소 대비 70% 급증했다.


특히 간절기 패션 아이템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증가했다.


가디건+니트, 재킷+베스트 등 세트 상품, 니트 5종, 재킷 3종 등 묶음 상품 등 고품질의 합리적 가격을 갖춘 신상품에 주문이 몰렸다.


TV홈쇼핑 주 이용층인 5060여성 고객의 주문이 70%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봄, 여름 시즌 패션 전략으로 ▲소재 다양화 ▲타깃별 취향에 맞춘 브랜드 라인업 ▲화려한 컬러 및 아트웍 활용을 내세우고, 내달 3일까지 총 12개 브랜드의 신상품 30여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달 23일 롯데홈쇼핑이 이번 시즌 가장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3.1필립림 스튜디오’의 ‘트위드 니트 재킷’, ‘크리스털 팬츠’ 등 봄 신상품을 공개한 결과, 60분 동안 주문건수 1만건 이상, 주문금액 12억원을 달성했다.


향후 ‘트렌치 재킷’, ‘크리스탈 데님 재킷’ 등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다.


아울러 같은 날 고급스럽고 절제된 세련미를 표방하는론칭 9년차 패션 브랜드 ‘LBL’의 ‘이태리 램스킨 재킷’을 비롯해 ‘메탈 스커트’, ‘캐시미어 가디건’ 등 신상품 4종을 동시 론칭한 결과, 2시간 동안 주문금액 10억원을 달성했다.


내달 중에는 ‘스웨이드 재킷’, ‘시스루 니트 3종’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간절기 아이템을 지속해서 선보인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강추위가 풀리고 포근한 날씨가 예고됨에 따라 봄옷 장만에 나서는 고객들이 늘며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 시즌별 고객 수요가 높은 패션 아이템을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차별화된 토탈 패션 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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